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이란??
    카테고리 없음 2022. 8. 31. 03:17

    사랑이란??
    나는 아무도 사랑한 적이 없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 적이 없다

    제일 좋아한다고 말하려고 했는데..
    친구 이상으로 평생 함께하고 싶지만 친구로 사랑해 얼마나 그럴까??

    그런데 요즘 내가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모르겠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말하기 부끄럽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나는 그를 A라고 부를 것이다!

    A를 만난 지 3개월? 4개월 정도 됐는데 A를 보면 자꾸만 가슴이 뛴다 친해지고 싶다, 이야기를 하고 싶다.. 맛나다 ㅜㅜ
    그리고 A씨는 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면 낮에 기분이 좋아지는데 가끔 지나가다가 별거 아닌 얘기를 하는데 계속 웃으시더라구요..

    지금도 A를 생각하면 가슴이 간지럽고 내일은 A가 그리워진다.

    그나저나 A씨한테는 그런 느낌??
    대충 말하자면,

    A를 생각하면 너무 기쁘고 초조하고 간지럽고... 등등.. 좋은 감정과 불안하고 막연한 감정을 동시에 느껴서 너무 힘들어..

    사랑이 이렇게 유행하는 것 같은데, 과연 사랑일까? 드디어 사랑이라는 일을 하고 있는 걸까..?

    이게 사랑이야?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사랑에 대해 잘 모르지만 나도 여자이고 그녀도 여자라는 사실.. TT 동성 간의 이런 감정을 사랑이라고 할 수 있을까?

    나는 그것을 우정이라고 부르기에는 너무 긴장된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