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부심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20. 16:50

    자부심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두 30대 후반 서울사는 매우 맛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공부도 곧바로 하고, 대학 때도 노력했습니다. 지금은 육아 휴직중입니다만 적당한 직장도 있습니다. 첫 육아 휴직에는 뭔가 할 수 있다는 신념도 있고 의욕도 생겼는데 지금 둘째는 왜 이렇게 의욕이 나오지 않아서 힘만으로도.. 산후 우울증이라고 생각하는데 광기처럼 고통받거나 전부 내리고 싶을 정도가 아니고 병원 가도.

    남편과의 사이는 매우입니다. 홀시 어머니와는 표면적으로는 건강하지만 사이가 좋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시어머니는 마사지 부정적이고 불만이 많습니다. 가까운 지인욕도 항상 해주세요. 좋지만, 곧 본인의 기분에 따라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는 점은 몇번이나 말하고 있는 스타일이므로, 내가 안에 많이 컷 됩니다. 물론 나도 표정까지 숨길 수 없기 때문에, 엄마는 이런 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내가 없는데도 내 욕심도 많이 한다. 가까운 분 욕심 을 가까이 하지 않는 나 에게 해 주는 정도 .. 이런 부분 이 나의 우울감 에 영향 을 줄까 ..

    어쨌든 본론은.. 이런 그런 환경에 놓여지기 때문에 사람이 점점 우울해지는 기분입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살았고, 젊음은 자신감도 넘쳤습니다만, 지금은 왜 여기에 자존심이 떨어졌습니까? 활동이 없어서 하고 싶은 친구를 만나러 밖에도 나갔지만 아기띠 없이 나가면 외로워서 자신이 없어서 곧바로 집에 들어가고 싶은 기분입니다. 이런 기분으로 체험해 온 인생 선배들을 극복한 방법이 있을까요.
    이제 자신의 발전이 없기 때문일까요? 인생의 방향을 잃은 기분입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